내부는 매장이 몇 년 되었는 걸로 알고 있는데, 화이트 벽지와 우드 느낌이라서 부드럽고 깔끔 그 자체였습니다. 2인, 4인 테이블 이 나눠져 있어서 연인 들 데이트 나 가족 외식으로 방문하기 좋았습니다.
율하카츠인내부
율하카츠인내부
입구에 아기 의자도 구비되어서 있고 , 케이블 간 간격도 넓어서 유모차를 옆에 놓아두고 음식을 먹어도 문제가 되지 않아서 아이와 함께 와도 좋겠다는 생각 이 들었습니다. 주방도 반오픈 이 되어있어서 , 요리하는 모습을 볼 수가 있어서 음식을 전문적으로 하는 느낌이 들었습니다.
율하카츠인내부
미니 셀프바 도 있습니다. 단무지, 고추 장아찌, 깍두기 3가지 추가 반찬을 들고 올 수 있으며, 그 옆에는 아이들을 위한 아기 자기한 접시와 수저, 포크 도 구비 되어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.
율하카츠인셀프바
수제돈가스 '카츠인' 메뉴판 및 음식
율하카츠인메뉴판
메뉴판에 상세 내용도 잘 적혀 있어서 한번 확대해 보시면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.
오늘 처음 방문이라서 메뉴를 어떻게 할지 고민이었지만, 저는 여러 맛을 볼 수 있는 모둠카츠를 주문하고 , 저희 딸(초2) 은어떤돈가스를 먹을지 몰라서, 직원분에서 아이 가 먹을 걸 추천받았는데, 칸쥬쿠카츠 가 아이들이 잘 먹는다고 추천받아서 칸쥬쿠카츠 1과 모둠카츠 1개 를 주문했습니다.
율하카츠인칸쥬쿠카츠
저녁시간보다 조금 일찍 와서 그런지 사람이 많지 않아서, 음식은 조금 빨리 나왔습니다. 음식을 보니 개인쟁반에 장국과 밥, 밑반찬과 디저트까지 먹음직스럽게 세팅되어서 나왔습니다.
율하카츠인모듬카츠
모둠카츠는고구마치츠+생선+새우+히레 등 다양한 맛을 한꺼번에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. 치즈카츠는 모차렐라 치즈 가 얼마나 부드럽고 길게 늘어나던지 저희 딸이 보고 웃더라고요. 고구마 치즈는 치즈 위에 고구마무스 을 올려놓아서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었습니다.